국내용 LMS의 경우, 해외결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.
로그인 하신 후 > 나의강의실 > 마이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.
신용카드 청구서에 이중청구가 된 경우 중복확인된 결제일/금액/카드사 등 결제정보를 1:1 문의게시판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1. 결제카드 한도초과
2. 결제정보 오기재
3. 결제시간 초과
4. 보안프로그램 미설치
위 4가지 사항을 확인 후 재결제 시도시에도 결제가 안되는 경우, 카드사 또는 관리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환불을 신청하셨다면 실제 환불 진행중일 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.
1. 나의강의실>마이페이지>결제내역조회 >환불/취소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.
2. 차감환불이신 경우에는 문의게시판에 환불받으실 은행과 계좌번호 예금주명 및 연락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